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대전벚꽃명소 정림동 벚꽃길

728x90





대전 서구 정림동 벚꽃길이
아름답네요




2021.4.3일 토요일
봄비가 추적추적 내리고 있는 오늘
요 며칠사이에 벚꽃이 활짝 피었는데
주말만 되면 시샘을 하는지
비가 자주오네요




그래도 남아있는 꽃을 보러 사람들이
오네요





정림동 벚꽃축제
예전에는 축제를 즐겼었는데
요즘은 코로나19로 취소되었지요




어딜가나 곳곳에 벚꽃이 많은 요즘
예쁜봄꽃 많이 많이 눈 속에 담아놔야 겠어요




정림동 갑천주변에는 곳곳이 아름드리
벚꽃이 우리를 반기고 있네요




오늘 내일 비가내리면
벚꽃이 많이 떨어질듯하네요
비로 인해 아쉬움이 남는군요


아름다운 천변을 담아 왔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