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발가락양말 신어보고 좋은점은?

728x90

'발가락 양말 신어보고 좋은 점은?'

발이 편해야 온 몸도 편하다

 

 발은 하루 종일 수고했어도
빛을 발휘하지 못하는 것 같다

 

발이 점점 피곤해지고 아파야
그제야 발 건강에 신경을 쓴다

 

굽 높은 구두를 신고 

볼도 좁은 신발을 신고 다니다 보면

늘 아픈 발

 

구두를 신던 발도
이제는 거의 운동화를 신고 다니게 되었다

 

 

발을 쳐다보니

나도 무지외반증?

 

 


엄지발가락 쪽으로 뼈가 툭 튀어나와 있다
아마도 무지외반증이 시작된듯하다

 

 

발가락 사이사이도 붙어 있어서
발 뼈가 변형이 오지 않을까 싶다

그래서 관심을 갖게 된
발가락 양말을
신어 본 지 일 년이 넘었다

 

 


이 양말을 처음에 신을 때는
불편함이 많았다

신발을 벗었을 때 누가 쳐다보면
왠지 감추고 싶은 생각이 들었었다
양말 신는 시간은 좀 걸리긴 한다

일 년 동안 꾸준히 신어본 결과

발가락이 붙어 있었던 과거와 달리
발가락 사이사이가 생겨났다

그리고 발도 많이 편해진 것 같다

 

 


일반 양말을 신었을 때보다
발가락 양말을 신으면
발가락 사이사이가 시원해진 느낌이 든다

 

 


그렇다고 해서 무좀이 있어서
신는 건 절대 아니다

 

 


무좀이 있는 사람들에게는 적극 추천!

 

 

남녀노소
발가락 양말이 유행되고 있는 요즘
앞으로도 발가락양말 애용해야겠다!

 

728x90